본문 바로가기
인물탐구

이장우가 연애에 민감한 이유 오연서와 세명의 여자들 철벽 치는 이유

by 뭉피그 2023. 2. 14.
반응형

이장우가 연애에 민감한 이유

MBC 연예대상까지 정복하면서 최근에 친근한 이미지 하나로 방송에서 주가를 올리고 있는 배우 이장우가 최근에 그가 남몰래 열었던 식당까지 공개되면서 음식에 대하여 진심인 '팜유 왕자'의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런데 그가 예능에서 비치는 부드러운 모습과는 다르게도 굉장히 냉정한 모습이 있었는데 그건 바로 연애에 관한 일입니다. 그는 같이 드라마 등의 작품 속에서 함께 한 여배우들한테까지도 철벽을 쳤다고 합니다. 어쩌면 그는 비혼주의자가 아니냐는 이야기도 나오고 있습니다. 

 

오연서

2013년 이장우는 그가 출연했던 드라마 '오자룡이 간다'에서 함께 배역을 맡았던 배우 오연서와 열애설이 터진 적이 있었습니다. 두 사람의 데이트 사진도 공개가 되면서 이들의 열애는 사실로 드러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작품 활동을 하다 보면 간혹 눈이 맞는 연예인들이 종종 나오는데 이들은 이 당시에 약간의 문제 아닌 문제가 있었습니다. 이때에 오연서는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이준과 함께 가상 결혼 생활을 했었기 때문입니다. 거기에 오연서의 소속사에서는 '두 사람이 호감을 갖고 만나고 있는 것은 사실이다'라고 하며 열애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오연서의 파트너인 이준만 난감한 상황이었습니다. 그리고 이준은 끝내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하차하기까지 했습니다. 하지만 이장우는 이러한 일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오연서와의 열애 사실에 대하여 아무런 말을 하지 않아서 비판을 받았습니다.

 

세 명의 여자들

2010년 '웃어라 동해야'로 이름을 알린 이장우는 2011년에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했습니다. 이장우와 가상 결혼생활을 진행했던 연예인은 다름 아닌 티아라의 은정이었습니다. 방송 초기에는 어색한 모습을 보였던 두 사람이지만 시간이 약이라는 말이 맞듯, 시간이 점차 흐를수록 자연스러운 스킨십은 물론 정말 부부 같다는 친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하지만 이때에 '티아라 왕따설'이 퍼지면서 티아라 내부의 안 좋은 소식으로 1년 만에 가상 결혼생활을 마치게 되어 보는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그런데 작년에 '운탄고도 마을호텔'이라는 드라마에서 이장우와 티아라 은정이 등장하여 이들의 관계에 다시 관심이 쏠렸습니다. 하지만 이장우는 가상이지만 같이 결혼 생활을 했던 가상 배우자로 보는 것이 아니라 단순히 오래된 동료로 여기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두 사람은 오랜만에 만나서 자연스럽게 포옹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이장우는 선을 긋고 그 이상의 어떤 모습도 보여주지 않았습니다. 또한 이장우는 지난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했을 당시 은정을 앞에 두고 애프터스쿨의 유이를 언급하여 농담 반, 진심 반으로 유이를 칭찬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은정의 반응은 좋지 않았습니다. 또한 이장우는 애프터스쿨 유이와 함께 뮤직뱅크 MC도 하였습니다. 이후 5년 만에 드라마로 다시 만나서 더 가까운 두 사람의 모습을 보여주어 열애설도 터졌으나, 이장우는 한결같이 철옹성 같은 철벽으로 열애설을 무모화 시켰습니다. 이장우는 당시 유이와 오랜 세월을 같이 보내다 보니 서로에 대해 어떤 성격인지도 잘 알고 있고, 그로 인해 정이 많이 들은 것도 사실이지만 오래전에 만난 사이다 보니 연애에 대하여 고민상담을 하면 했지, 연인 사이로 발전할 수 없다고 하며 선을 그었습니다. 실제로 유이가 '나 혼자 산다'에 출연했을 때 매운 걸 먹고 정신을 못 차리는 장면을 보고서 "취한 거 아니냐?"라고 하며 굉장히 친한 친구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심지어 유이랑 굉장히 친하다 보니 다툴 때도 있는데 다투고 나서 바로 키스신이 나와도 자연스럽게 키스신을 찍을 수 있다고 설명을 하여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또한 '나 혼자 산다'에서 손담비, 장도연, 김연경을 집에 초대하는 장면이 있었습니다. 세명의 여자들은 각자 이장우에게 줄 선물을 준비해서 갔었는데 김연경은 자신의 사인볼을 주었는데 이장우는 이 사인볼을 받고 매우 기뻐하며 장식장에 바로 전시했습니다. 덧붙여서 이장우는 김연경의 오랜 팬이었다고 하며 김연경을 만나서 사인볼을 받은 게 영광이라고 했습니다. 반면 손담비는 꽃과 꽃병을 준비해서 선물하였는데 이장우는 감사하다고는 했지만 크게 좋아하는 모습을 보이지는 않았습니다. 손담비는 그런 이장우를 보면서 "반응이 너무 다른 거 아닌가?"라고 하며 발끈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장우 성격이 쓸데없는 여지를 주지 않는 것 같다는 시청자의 반응도 있었습니다.

 

철벽 치는 이유

이장우의 철옹성같이 철벽 치는 모습이 공개되었는데 이장우는 음식 앞에서 표정이 더 좋다는 반응이 있었습니다. 방송 때문에 여자 연예인들과의 호흡을 억지로라도 맞추는 남자 연예인들도 분명 있을 텐데 이장우는 다르게 철벽에 또 철벽을 치고 있습니다. 이장우는 그가 연애와 결혼을 하고 싶어 하는 기사도 있었습니다. 한 기사의 내용에서는 '당장 결혼을 원한다. 장가가야 한다'라며 공개구혼을 알리는 내용도 있었으니 이는 그가 비혼주의나 이성에 관심 없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려줍니다. 하지만 나중에는 "내가 약간 불같은 연애 스타일이라 공개 연애가 꺼려진다. 결혼할 마음이 없다면 공개 연애는 좋지 않은 것 같다"라고 하며 자신의 의지를 다시 알리기도 했습니다. 이미 열애설이 있었으니 남자 배우로 스캔들을 조심해야 하는 모습을 보이고는 있지만 그는 성격이 시원시원하고 솔직해서 억지로 러브라인을 만들지 않으려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에 네티즌들은 공개 연애는 개인의 선택이라고 인정하면서 과거부터 현재까지 늘 한결같은 모습에 박수를 아끼지 않는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억지 스캔들보다는 솔직하고 시원한 모습을 더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